::동아고등학교 재경동창회::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4-10-14 16:42
재경7회동기회 무인생합동희수연 개최
 글쓴이 : 김대수(7)
조회 : 1,021  
재경7회동기회 무인생합동희수연 개최


21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재경7회동기회 무인생합동희수연이 지난 9월 26일 지하철 2호선 역삼역 3번출구, 포스코타워 지하 '제우스스타' 뷔페 별실에서  성황리 개최되었다,


참석회원 모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주인공, 강복영, 김경우, 김원규, 이종원, 이원재 동문들의 가슴에 축하의 꽃사지를 꽂아주며 축하하였다. 정길정 재경회장의 인사말과 김신우 총동기회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신동춘 동기의 축가(사우), 성병권 동기(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무인생 동기들이 16명이나 병고 등 사정으로 불참회원이 참석회원보다 더하니 이점이 못내 아쉬웠다. 그렇다. 어찌 아쉬운 점이 이뿐이랴, 헤아려보면 아쉬운 것은 하나 둘이 아니고...


멀리 부산에서 김신우 동기회 회장 그리고 도동열 사무총장께서 바쁜시간을 할애하여 참석해주어서 이날의 행사는 더욱 빛을 발하고 강철준 재경총동창회장이 축하화환을 보내주어 감사했다.


참석회원 모두는 기념촬영을 하였다. 김장은 동문의 기념품(타월) 대금(400,000원) 협찬에 대하여 재삼 감사를 드린다. 


참석회원 ; , 김신우, 도동열, 강문웅, 강복영, 강상대, 강태형, 김경우, 김대수, 김동식, 김원규, 김장은, 김철길, 박영훈, 성병권, 신동춘, 이명오, 이종원, 이원재, 장성남, 정길정, 정한연(21명) 






 
   
 

Untitled Document
관리자 메일보내기 동아고등학교 총동창회 동아고등학교 총동창회